경남의 대표신문, 창원일보

신천지 창원교회, 어버이날 맞아 ‘효 잔치’ 행사 진행

상이군경회 회원 등 지역 어르신 120여명 초청
공연·식사·선물 나누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 마련

김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26/05/11 [13:10]

신천지 창원교회, 어버이날 맞아 ‘효 잔치’ 행사 진행

상이군경회 회원 등 지역 어르신 120여명 초청
공연·식사·선물 나누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 마련

김광수 기자 | 입력 : 2026/05/11 [13:10]
  • 카카오톡
  • 네이버
  • 인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안드레지파 창원교회(이하 창원교회)는 어버이날을 맞아 창원시 내동 소재 음식점에서 어르신 성도ㆍ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사랑의 효 잔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창원교회 어르신 성도, 상이군경회 관계자, 지역 어르신들 120여명이 참석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서는 신명 나는 노래 공연이 이어지며 어르신들의 흥을 돋웠고 참석자들은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며 웃음이 이어지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시간을 보냈다.



이어 정성껏 준비된 식사를 함께 나누고 선물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영숙 어르신은 “식사도 대접받고 공연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상이군경회 분들과 지역 주민들까지 함께 어울려 더욱 뜻깊고 색다른 자리였다”고 말했다.


 


창원교회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과 교류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광수 기자

  • 카카오톡
  • 네이버
  • 인쇄
  • 도배방지 이미지

  • 우리 2026/06/06 [23:50] 수정 | 삭제
  • 교회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좋은일도 하는군요 잟하는건 칭찬 받아야죠
  • 봄날 2026/06/06 [05:08] 수정 | 삭제
  • 좋은 일 정말 많이 하시네요...!!
  • 안녕 2026/05/26 [17:16] 수정 | 삭제
  • 신천지에서 좋은일을 많이하네요
  • 고희 2026/05/25 [23:50] 수정 | 삭제
  • 어버이날을 기념하며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 소리 2026/05/25 [20:30] 수정 | 삭제
  • 정말 칭찬받아 마땅하네요
  • 오렌지 2026/05/25 [20:29] 수정 | 삭제
  • 다른교회들도 이런 좋은 것들은 배웠으면 좋겠네요!!
  • 행복한 2026/05/25 [20:10] 수정 | 삭제
  • 어버이날 행사로 더 마음이 따뜻해 집니다
  • 스마일 2026/05/25 [19:26] 수정 | 삭제
  • 따뜻한 소식도 있군
  • 레몬트리 2026/05/25 [17:08] 수정 | 삭제
  • 어른을 공경하는 것이 사회를 올바르게 바로잡아가는 첫걸음인거같습니다.
  • 꽃댕이 2026/05/25 [04:48] 수정 | 삭제
  • 각자 살기 바쁜 세상에 자기 부모도 잘 안챙기는 시대인데 신천지에서 저렇게 많은 어르신들을 위해 효를 정성어린 마음으로 챙겨드리는것을 보니 마음이 흐뭇하네요~~!!
  • 톢히 2026/05/24 [20:40] 수정 | 삭제
  • 신천지가 어르신분들 많이 챙겨드리는 것 같은데 어르신분들 저렇게 챙겨드리는 곳 없는 요즘에 좋은 행사인 것 같음. 또 신천지 교회 어르신분들, 상이군경회 관계자분들, 지역 어르신분들까지 120명 참석이라니 그 욕 먹는 신천지가 맞나싶은데 요즘엔 신천지가 욕 먹는 건 줄어들고 있는 듯. 요즘 신천지가 봉사해드리는 것 좋다는 반응이 많은 것 같은데 그만큼 사람 안 가리고 다 봉사해드리는 단체 같음.
  • 이편한 2026/05/24 [19:07] 수정 | 삭제
  •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 샤네리 2026/05/24 [18:19] 수정 | 삭제
  •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사네요
  • 하늘 2026/05/23 [21:40] 수정 | 삭제
  • 어르신들께 좋은 시간 만들어 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