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환경단, 국립창원대학교 남해캠퍼스와 청소년 환경교육 활성화 MOU
한국청소년환경단은 지난달 31일 국립창원대학교 남해캠퍼스와 청소년 환경교육 및 남해군 지속가능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청소년들이 기후위기와 해양환경 문제에 대한 이해와 실천역량을 높이고 청소년 환경교육 활성화, 해양환경 보전, 남해군 지속가능 관광 및 지역상생 발전을 위해 협력한다.
아울러 제31회 바다의 날을 기념해 미래세대에게 바다의 가치와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남해안에서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찾을 수 있도록 국립창원대학교 남해캠퍼스, 한국청소년환경단, (사)경남환경연합, 남해고등학교, 남해 주민은 협업해 남해안 해양생태계 보전 공동캠페인 및 플로킹을 추진했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창원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