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두 김해시장 당선인 소감 밝혀
정영두 김해시장 당선인이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김해시의 숙원사업들을 반드시 풀어내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 당선인은 "시장실의 문을 활짝 열고, 시민의 목소리가 시정의 중심이 되는 김해를 만들겠다"면서 시민들의 성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차환식 기자 <저작권자 ⓒ 창원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