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5.4.19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changwonilbo.com/news/317963
발행일: 2025/04/14  오욱환 기자
산청교육지원청,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 기탁
산청서 자라나는 아이들·산불 피해자 가족들 도움 되길

 

산청교육지원청은 산청군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달은 산청교육지원청 전 직원이 산청군 발전과 지난달 시천면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자들을 위해 뜻을 모아 추진하게 됐다.

 

노명옥 교육장은 “산청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한 좋은 사업에 기부금이 사용되길 바라며, 군내 산불로 삶의 보금자리와 생계를 잃은 산불 피해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화 군수는 “산청군 아이들과 산불 피해자들을 위해 산청교육지원청 교직원들이 따뜻한 마음을 보내줘서 감사하다”며, 소중한 기부금은 산청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값지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의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2,000만원 이하의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함께 최대 30%의 답례품(지역특산물·산청사랑상품권 등)을 받는 제도다.

 

/오욱환 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